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워치 휴대용 USB 충전기 구매후기 / 사용기 / 애플워치 거치대 등

라이프스타일리스트

by 라스트 2018. 12. 19. 10:59

본문

평소에도 항상 몸에 착용하고 다니는 애플워치.

 

 

1세대를 사서 쓰고 있으니 오래 쓰기도 했네요...

 

 

애플워치 전용 충전케이블은 타 브랜드에서 나오지 않아

 

며칠동안 집에 들어오지 못한 경우에는 충전 케이블을 챙기느라 고생이었죠.

 

 

 

이제는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애플워치 충전용 제품들도 속속 출시하고 있네요.

 

 

그중에서 휴대성이나 범용성이 좋은 제품을 하나 구매했어요.

 




 



usb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usb 어댑터나 노트북, 외장배터리 등 여러 곳에 꽂아서

 

간편하게 애플워치를 충전시킬 수 있네요.

 

 

나름 완성도도 높은 듯 하구요.

 






 

애플워치 1세대는 배터리 시간이 짧아 오래 써봐야 이틀 쓰면 배터리가 나가버려요

 

이제는 다행히 휴대용 충전기가 생겨서 언제든 걱정없이 다니겠네요.

 

 

애플워치를 매일 쓰다보니 안차고 다니면 괜시리 불편하더라구요.

 

 

시간,날씨,최신메시지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거든요




 

 

해외직구로 구매한 애플워치 충전기에요.

 

 

애플 악세사리라 그런지 패키지 디자인도 애플스러워진 느낌이네요




 

 

박스를 오픈하니 USB 충전기와 고무받침대가 들어있어요.

 




 

한쪽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잭이나 외장배터리에 꽂은 다음

 

마그네틱 부분에 애플워치를 장착하면 바로 충전시작-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자주 휴대하고 다니는 샤오미 외장 배터리에 충전을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네요-!

 

충전기에 착용하는 고무받침대는 애플워치가 충전중에 떨어지지 않도록 받쳐주는 역할인 것 같아요.

 

 

 

내구성이 얼마나 좋을지는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구매후 써본 사용기로는 딱 좋네요.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에 USB라 어디든 편하게 꽂아서 쓸 수 있구요.

 

장시간 출장이나 여행에도 이제는 편하게 애플워치를 차고 다닐 수 있겠네요 ㅎㅎ

 

 

 

가격은 세일 기간에 20불 안되게 구매했던 것 같아요.배송비 포함해서요.

 

 

 

국내에도 판매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애플워치 사용자라면 많이들 찾을 것 같은 제품이라

 

조만간 여기저기서 판매하겠죠?!

 

 

 



애플워치 사용자 분들은 한번 참고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더보기 : 애플워치 거치대 / 아이폰겸용 자세히보기

 

 

 

 

 

더보기 : 스마트폰 지갑형 가죽케이스 자세히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