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별 추가증정 이벤트(1/28~2/1) 진행하네요 / 스타샤워 / STARBUCKS

라이프스타일리스트

by 라스트 2019. 1. 29. 10:32

본문

스타벅스 별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1/28~2/1 5일간이고

 

이 기간동안 매일 이용하면 방문일수 곱한 만큼 별을 적립해 준다고 해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분들이라면, 5일간 도전해볼만 하네요

 

 

별거 아닐수도 있는 이벤트지만, 스벅을 자주 가는 입장에서는

 

 

이렇게 소소하게라도 자주 이벤트하니 재미있네요 ㅎㅎㅎ

 

 

 

참고 하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커피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더보기 : 투명 자갈 샤워커튼 자세히보기

 

 

 

 

더보기 : 플립형 벽시계 3 자세히보기



 

관련글 더보기